박명홍감독

‘교육과 선교, 희망찬 중부연회!’


중부연회 교회와 모든 성도 여러분들에게 하나님의 크신 은혜와 평강이 함께 하시길 소망합니다.



“우리가 그를 전파하여 각 사람을 권하고 모든 지혜로 각 사람을 가르침은
각 사람을 그리스도 안에서 완전한 자로 세우려 함이니
이를 위하여 나도 내 속에서 능력으로 역사하시는 이의 역사를 따라
힘을 다하여 수고하노라(골 1:28-29)“



골로새서 1장 28절-29절의 말씀을 바탕으로 하나님의 나라를 확장하는 것과 하나님의 사람을 세우는 일에 힘을 다하는 것은 제 일생의 중심된 말씀입니다.
이번 34대 감독 사역 역시 하나님 나라를 확장하는 ‘선교’와 하나님의 사람을 온전하게 세우는 ‘교육’이라는 두 가지 핵심가치를 가지고, 희망과 소망이 넘치는 중부연회를 위해 달려가고자 합니다.

다음세대를 올바르게 세우고자 하는 중부연회 소속 모든 교회들의 열정과 필요의 소리를 듣고, 실제적인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며, 새로운 도약과 부흥의 모델을 만들어 내는 데 힘쓰겠습니다.
선교사님들의 사역과 선교 현장에 활력을 불어 넣어주는 다양한 지원과 정책을 통해 선교적 역량의 극대화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연회 내 교회들의 전도와 선교에 대한 전열의 재정비가 이루어져 하나님 나라에 대한 열정이 회복되도록 독려하는 실효적 안을 진행하겠습니다.

평신도 지도자들의 지속적인 양성, 재교육과 함께 재능기부를 통한 섬김의 기회를 제공하고, 나아가 교회를 향한 사회적 신뢰기반 강화를 꾀하도록 하겠습니다.
연회 각 기관의 평신도 지도자들과의 꾸준한 협의를 통해 사역의 활성화와 효율성 제고를 위해 협력하도록 힘을 다하겠습니다. 청장년선교 연합회, 남선교회 연합회, 여선교회 연합회, 남·여 장로회 연합회의 활성화를 위해 적극 지원하겠습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복음을 위해 애쓰시는 목사님들과 사모님들의 사역, 그리고 여 교역자분들께 힘이 되는 구체적인 정책을 모색하여 펼쳐나갈 것입니다.
나아가 연회원들의 소중한 충고와 고견들을 연회 행정에 충실히 반영하며, 실제적인 행정지원을 할 수 있는 중부연회가 되도록 최선의 길을 찾겠습니다.

중부연회 모든 교회와 성도들이 구원받은 자로서 행복하게 하나님 아버지의 뜻을 헤아려, 복음전하는 일과 하나님의 사람을 세우는 일에 더욱 전심전력하게 되기를 기도합니다.
화평과 겸손 속에 위로와 기쁨이 넘치는 중부연회를 위해 기도해주시고 동행해주시길 소망합니다.

중부연회 감 독 박 명 홍